물불게임4

플래시게임 | ( ・ิ‿・ิ) 코크곰





물불게임4



불물게임4 / 포레스트템플4 / 포레스트템플4 게임하기 /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 물불게임4 / 물불게임4 게임하기


조작법


WASD

←↑↓→


플레이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웃기는곰입니다. 이번 게임은 포레스트템플로 많이 알려져 있는 게임의 네번째 버전입니다.

바로 크리스탈템플인데요 물불게임4라고도 부르는 게임이죠. 물소녀와 불소년이 나와서

모험을 떠나는 어드벤쳐 협동게임이랄까요? ㅋㅋ 어쨌든 둘이서할만플래시게임으로 이 물불게임4를 추천합니다.



처음 게임 시작할때 위의 스크린샷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첫번째 스크린샷처럼 나오면 로딩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두번째 스크린샷도 조금 기다리다가 오른쪽 아래쯤에 스킵이라는 버튼이 나오니 눌러서 물불게임4의 로딩을 넘어가시면 됩니다.



위의 스크린샷처럼 PLAY버튼이 나오셨다면 PLAY버튼을 누르고 물불게임4를 바로 실행합시다.

포레스트템플부터 시작해서 라이트템플 아이스템플 그리고 네번째 버전 크리스탈템플까지 오면

맵이나 게임의 외형도 변했지만 네번째 버전에는 각 나라의 언어로 번역된게 특징같네요.

아쉽게도 우리나라 언어로는 번역이 안된 것 같지만 그래도 그만큼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게임 물불게임4를 같이 즐겨봅시다.



크리스탈템플에서는 스테이지 맵의 모양도 크리스탈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크리스탈템플의 제목의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맵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을 잠깐 살펴보면

기본적인 튜토리얼 맵이면서 키조작법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맵과

크리스탈템플에 새로 추가된 장치들을 미리 체험 해볼 수 있는 두번째맵이 있구요.



물불게임4의 두번째 맵은 조금 독특한 장치들이 기다리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새로운 방식이 적용된 세번째맵도 잠깐 보았는데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맵의 구조를 알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불게임3  (0) 2017.01.20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0) 2017.01.20
2인용 탈출게임 머니무버스  (0) 2017.01.18
2인용 총게임  (0) 2017.01.17
불물게임4  (0) 2017.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