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불게임1

플래시게임 | ( ・ิ‿・ิ) 코크곰





물불게임1



물불게임하기1 / 물불게임1 / 불물게임1 / 파이어보이앤워터걸 게임 / 불과물게임 / 물과불게임 / 포레스트템플 게임하기1


조작법


←↑↓→

WASD


플레이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웃기는곰입니다.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물불게임1이라는 2인용 플래시게임입니다. 파이어보이앤워터걸이라는 제목이고. 총 4편중에 1편입니다.

1편은 많이들 알고 있는 포레스트템플편입니다. 

이외에도 라이트템플 아이스템플 등등 총 4가지 버전으로 물불게임2, 물불게임3, 물불게임4까지 있습니다.

그럼 2인용 협동게임의 대표적인 게임 물불게임1을 혼자서 말고 둘이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둘이서 할만한 플래시게임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인기게임이다보니까 처음에는 로딩이 있습니다. 조금 기다렸다가 스크린샷 에 보이는 것 처럼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로딩화면에서 기다렸다가 스킵 > 플레이 > 플레이를 물불게임1 메인화면에서 눌러서 본격적인 게임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인공인 캐릭터인 물소녀와 불소녀가 게임 메인화면에서 있는 것 부터 이 게임이 저 불소년과 물소녀의 탐험이야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는 둘이서 즐기기에는 많아서 좋을 수도 있고 컴퓨터실 같은곳에서 한다면 시간이 걸린다고 할 수 있을 정도만큼 맵이 다양합니다.

첫 시작은 튜토리얼 맵으로써 이 물불게임1을 친구와 천천히 게임방법과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인지 그리고 조작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게 구성된 튜토리얼 맵입니다.



이 물불게임1의 기본적인 규칙은 물캐릭터는 불에 들어가면 게임오버가 되며 불캐릭터는 물에 들어가면 게임오버가 되는 설정입니다.

그리고 또한 초록색의 물에는 둘다 들어가면 없어지면서 게임오버가 되니 자기 캐릭터와 맞는 같은 색깔의 물로 들어가면서 맵을 이동하면됩니다.



혹시라도 초록색 물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게임오버가 뜨면서 스테이지 재시작을 하니 같은 스테이지에서 다시 시작을 하면 되겠습니다.

물 외에도 레버를 당겨서 위 층으로 올라가는 부분도 있고 한 캐릭터가 버튼을 밟은 상태에서 다른 캐릭터가  그 위층에 올라가서 다시 버튼을 밟아서 둘이 같이 올라가야하는 협동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 있는 2인용 협동게임 물불게임1입니다.



이렇게 자신의 캐릭터의 색깔과 맞는 다이아몬드도 먹으면서 맵 끝의 문에 캐릭터에 색에 맞게 문 앞에 서서 들어가면 스테이지 클리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친구와 재밌게 즐겨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딩의전설 게임  (6) 2017.04.14
선생님몰래춤추기 안볼때 게임  (0) 2017.03.10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0) 2017.02.09
3인용물고기키우기게임  (0) 2017.01.26
종이비행기로 상사 맞추기  (0) 201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