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블럭스 1.28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 ( ・ิ‿・ิ) 코크곰





마인 블럭스 1.28 게임하기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 마인크래프트 1.28 게임하기 /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 마크 게임하기 / 마크 플래시 게임


조작법



플레이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코크곰의 게임블로그 첫 게임 글이네요.

우선은 저도 많이 재밌게 했던 게임부터 위주로 올려볼려고 해요.

우선 그래서 오늘은 마인 블럭스 1.28 게임하기로 올려봐요.

이 게임은 마크 게임하기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으로 유명한 게임인데.

그나마 플래시게임 중에서는 마인크래프트를 비슷하게 만들었고

거의 진짜 마인크래프트와는 2D와 3D라는 차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많은 버전은 거쳐오면서 저장도 돼고 스킨도 바꿀 수 있고

완성도가 많이 높아진 플래시 마크 게임이에요.



이번 마인블럭스 1.28 최신버전에서는요. 위의 스크린샷과 같은 것들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점점 완성도를 높여가는 모습이죠.

마인 블럭스 시작화면도 서버에서 문구를 받아오는지 HAPPY 2017이라고 2017년을 기념하는 문구가 써져있네요.

옵션도 살펴볼게요.



저도 얼마전에 안 건덴 옵션에서는 기본 캐릭터 외에도 유저들이 만들어놓은 스킨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도 있고

직접 스킨을 만드는 작업을 통해서 본인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더라구요.



이제야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의 게임시작화면인데요.

처음 이 게임을 즐기는 분은 월드를 새로 만들어서 플레이 할 수 있구요.

전에 데이터를 백업 받아서 저장해놓은 분들은 이어서 플레이도 가능하네요.

월드는 서바이벌 모드와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나뉘어 있네요.


전 보너스 상자를 체크하고 게임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상자를 클릭하여 상자에서 기본적인 물품을 받아보는 스크린샷입니다.

진짜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해지고 있는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를 재밌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